Wednesday, December 15, 2010

LAGU DI SEBALIK KISAH

mi an han geo ni (MAAF)

mi an han geo ni mi an hae ya ha neun geo ni neol sa rang ha ge dwae beo rin geo
nae sa rang ee neol manh hi him deul ge han da neun geol al myeon seo do

a jik do bo nae ji do mot ha go itt seo i reon nal i hae han da myeon
jo geum man na deo un da go hae do na yong seo hae jam shi man deo

*a ni ra go an dwen da go nae nun eul ga ryeo do neo neun itt seot go
ham ke hae seo~ a pa ha myeo sal ra do geu geot man neu ro haeng bok haet seo

nae du gwi reul da mak ga deud ji anh ha do eon je na nae ge mal reul haet go
ji wo ji ji anh neun da myeon i jen jeong mal sa rang ha go ship peo

korang jgn la pelik kenapa aku post lgu ni...
lagu ni bermakna....
nak senikata bahasa melayu??? erm...
agak susah sbnarnya... huhu.. 
aku xda senikata bahasa melayu...
ulang suara yer....
TIADA SENIKATA MELAYU!
HOHOHO...
merah gtu! huhu...

"maaf...sb dah libatkan kamoo dalam masalah yg aku hadapi"
"maaf...sb libatkan kamoo dalam perasaan"
"maaf...sb sukar untuk melancarkan hubungan kita"
"maaf...sb kesulitan yang terjadi"
"maaf...kerana aku amat sukar melepaskanmu"
"kerana aku tersangat sayang kamoo"

kalau agak2 korg nak nyanyi same kan... 
aku dah letakkan senikata dia..
TAPI!!! 
klu korg teror bahasa korea... 
bley jugak!! 
ni aku dah sediakan.. hihihi...

미안한거니 미안해야 하는 거니
널 사랑하게 돼 버린 거
내 사랑이 널 많이 힘들게 한다는 걸 알면서도

난 너를 보내지도 못하고 있어
이런 날 이해 한다면
조금만 나더 운다고 해도
나 용서해 잠시만 더

* 아니라고 안된다고
내 눈을 가려도 너는 있었고
함께해서~ 아파하며 살아도
그것만으로 행복했어

내 두귀를 다막아 듣지 않아도
넌 언제나 내게 말을 했고
정말 지워지지 않는다면
이젠 차라리 행복하고 싶어




1 comment:

Jay said...

lagu yang penuh dgn perkataan maaf.:)maaf andai diri ini tidak sempurna..:P

 
;